4. 지적설계/각성의로의 여행

제15장 행복한 인류 - 천재정치

우재1 2023. 9. 23. 16:23
반응형

제15장 행복한 인류

천재정치

2000년 4월 8일 암스테르담, 국경 없는 인권 위원회 회장과의 인터뷰

*윌리엄 포레 : 사람들은 라엘리안 무브먼트가 천재정치 원칙에 입각한 세계정부의 수립에 찬성한다고 비난합니다. 이런 정치제도에서는 소정 IQ 이상 되는 사람들만 투표권을 갖게 될 것입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사람 위에 사람 있고 사람 밑에 사람 있는 그런 세상의 도래를 준비하는 것이 아닙니까?

*라엘 : 오히려 그 반대입니다. 인간의 몸과 한번 비교해 보겠습니다. 발의 세포가 두뇌 세포보다 “열등 할까요?” 그렇게 생각한다면 어리석을 것입니다. 두뇌는 발이 필요합니다. 모든 세포들은 각각 자신의 특성을 갖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이야기 하나 해드리겠습니다. 프랑스의 한 유머 작가가 두뇌와 항문 사이의 대화를 지어냈습니다. 어느 날 두뇌 가 항문에게 너는 아무짝에도 쓸모없다고 말했더니 항문이 이렇게 대답했답니다. “ 내가 아무 짝에도 쓸모없다면 난 일을 그만두겠다.” 1주일 후 두뇌에는 독소가 들어차서 더 이상 기능할 수 없게 돼버렸기 때문에 두뇌는 항문에게 다시 문을 열어달라고 애원했다고 합니다. 매우 재미있는 이야기 이지요. 신체의 각 부분은 서로 우열을 가릴 수가 없습니다. 모든 기관들은 철저히 상호연관성을 갖고 있지요.

인류도 마찬가지입니다. 인류에 있어서의 문제는, 현재 우리 인류를 지배하고 있는 자들은 항문이라는 데 있습니다. 이것은 정치, 경제 등 모든 분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로 이 세상에는 기아와 폭력과 전쟁이 난무하는 것입니다. 지구 의 모든 곳에서 우리 인류는 매우 나쁜 방식으로 통치 받고 있습니다.

모든 독재자들이 민주적인 방식으로 정권을 잡았다는 사실도 잊어서는 안 됩니다. 민주주의는 훌륭하며 인류역사에서 중요한 단계이지만 이것이 최종단계는 아닙니다. 그리스 철학자들이 나보다 훨씬 오래전에 말했던 것처럼, 이상적인 형태는 현자들이 세상을 통치하는 것입니다. 현인들이란 진실하고 공정한 사고를 하는 사람들입니다.

현재의 IQ 테스트로는 우리를 통치할 현자들을 찾을 수가 없습니다. IQ 는 지성의 작은 부분을 나타낼 뿐입니다. 거기에는 감성지수나 최근 발견되기 시작한 다른 요소들은 반영되지 않고 있지요.

차를 운전하기 위해서도 운전면허증이 있어야 합니다. 그렇다면 투표를 할 수 있는 면허는 왜 필요 없겠습니까?

엘로힘은 우리가 아직 알 수 없는 방법을 통해 두뇌의 전체적인 능력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이 방법으로 누가 발 의 세포로 적합한지, 누가 두뇌의 세포로 적합한지 판단합니다. 그리고 그들의 행성에서는 결정하는 사람들은 발이 아니라 두뇌이지요.

이것이 바로 엘로힘의 행성에서 시행되고 있는 천재정치입니다. 천재정치는 보다 지성적인 사람들이 나머지 다른 사람들을 행복하도록 만드는 제도입니다. 오늘날 우리가 시행하고 있는 제도로써는 이 세상 모든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들기에는 너무나 부족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