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19. 새로운 율법(천재정치)

 

천재정치

 

나는 다음날 다시 그를 만났고 그는 말을 시작했다.

우선 정치와 경제 분야를 살펴보도록 합시다. 인류의 진보를 가능하게 한 것은 어떤 종류의 인간들이었을까요? 바로 천재들입니다. 그러므로 당신들의 세계는 천재들을 재평가하고 그들이 지구를 통치하도록 허용해야 합니다. 당신들의 세계에서 권력을 잡아온 자들은 처음에는 남보다 육체적으로 힘이 센 야만인’ , 다음으로 는 이러한 야만인을 많이 고용한 부자, 다음에는 희망적인 구호로 민주주의 국가의 국민을 사로잡은 정치가, 그리고 야만성을 합리화한 군사력으로 권력을 쟁취 한 군인들이었습니다.

 

결코 권좌에 앉아본 일이 없는 유일한 사람들은 바로 인류를 발전 시킨 자들 입니다. 천재들은 수레와 화약, 내연 기관과 원자력을 발명해 냈지만 그들은 항상 지성이 뒤떨어진 권력자들에게 자신들의 발명품을

이용하도록 허용해 왔습니다. 그러나 천재들의 평화를 위한 발명품들은 살인적인 목적에 자주 이용되었습니다. 이런 일은 이제 바뀌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인류의 진보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 현재의 선거와 투표방식이 폐지되어야 합니다. 각 개인은 인류라고 불리는 거대한 신체를 구성하는 유용한 세포입니다. 발에 위치한 세포가 손이

물건을 선택하는 것에 대해 결정을 내릴 수는 없습니다. 결정을 내리는 것은 두뇌이며 그 결정이 옳을 경우 발의 세포에게도 이익이 될 것입니다. 발은 두뇌가 그 일부로 속해 있는 신체를 움직이기 위해 만들어

진 것이므로 투표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 그것은 손이 선택한 것이 좋은 것인가 아닌가를 판단할 수도 없습니다. 투표라는 것은 지식과 지성의 수준이 같을 때에만 유효합니다. 코페르니쿠스가 대다수의 무지한 사람들로부터 비난받았던 것은

충분히 높은 이해력의 수준에 있었던 사람이 그 자신뿐이었기 때문입니다. 교회가 믿었듯이 지구는 세계의 중심이 아니라 실제로는 태양의 주위를 돌고 있었던 것입니다.

 

자동차가 처음 만들어졌을 때 자동차를 인정할 것인가 금지할 것 인가에 대해 모든 사람들에게 투표를 하게 했다면 자동차에 대해 아무것도 알지 못했고 또 관심도 없었던 당시 사람들은 모두 반대표를 던졌을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들은 아직도 마차를 타고 다닐 것입니다. 어떻게 이 모든 것을 바꿀 수가 있을까요?

 

현재 당신들의 심리학자들은 개인의 지성과 적성을 평가할 수 있는 테스트를 창안할 수 있습니다. 유아기 때부터 이러한 테스트를 체계적으로 실시하여 각 개인의 공부 방향을 결정하도록 하고, 개인이 책임

질 수 있는 연령에 도달하면 그의 지성지수를 최종적으로 결정하여 신분증이나 선거인 명부에 기재하도록 합니다.

지성지수가 평균보다 최소한 50% 이상인 사람들만이 공직에 앉을수 있으며, 투표권은 지성지수가 평균 보다 최소한 10% 이상인 사람들만이 가질 수 있게 합니다. 만일 이러한 테스트제도가 오늘날 존재한다면 현재의 정치가들 중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직무를 수행할 수 없을 것입니다.

 

이것이야말로 완전한 민주주의적 제도입니다. 지성은 평균보다 뒤떨어지지만 기억력 덕분에 많은 자격증을 딴 기술자들이 있는 반면, 전문가는 아니지만 평균보다 50%나 높은 지성을 소유한 노동자나 농민

이 있는 것입니다. 현재 무엇보다도 용납할 수 없는 것은 당신들이 통속적인 말로 바보라고 부르는 자의 한 표가 자신이 투표하려는 것에 대해 깊이 생각하는 천재의 한 표와 똑같이 취급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몇몇 소도시에서는 공약이 훌륭해서가 아니라, 사람들에게 술을 제일 많이 사준 자가 당선됩니다.

그러므로 먼저 투표권은 사고력과 문제의 해결책을 찾는데 더욱 적합한 두뇌를 가진 지성적인 엘리트만이 갖도록 해야 합니다.

이것은 반드시 공부를 많이 한 사람들을 뜻하지는 않습니다. 당신들은 천재를 권력의 자리에 앉혀야만 합니다. 이것을 천재정치라고 부를 수 있겠지요.

반응형

'4. 지적설계 > 진실을 알리는 책' 카테고리의 다른 글

21. 당신의 사명  (0) 2018.10.19
20. 인도주의  (0) 2018.10.18
18. 진화, 하나의 신화  (0) 2018.10.16
17. 인간은 우주의 병  (0) 2018.10.15
16. 모든 종교의 기원  (0) 2018.10.12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