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15장 행복한 인류

우생학에 찬성합니다

최근의 과학연구를 통해 지성은 유전자에 의해 결정된다는 사실이 입증되고 있습니다. 유전학 덕분에 우리는 곧 자녀의 성 과 외모 뿐만 아니라 예술적 재능이나 과학적 재능, 게다가 뛰어난 지성까지도 선택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인간 DNA 에 대한 이해가 증진됨에 따라 우생학이 확실한 과학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는 것입니다.

인간의 유전자를 향상시키는 것은 위험한 일이라는 구실을 대며 사람들에게 공포심을 심어주려고 하는 구시대의 보수적인 과학자들도 많이 있습니다. 그들은 이 분야가 그들이 아직도 믿고 있는 신의 영역이라고 주장하며 우생학에 대해 근본적으로 반대하고 모든 연구를 비난합니다. 또한 이들은 과거 나치가 사로잡혔던 “우월한 인종” 에 대한 망상을 들먹이며 우생학 과 인종차별주의를 연관시키는 낡은 수법을 동원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가장 최근의 과학적 발견에 따르면 지성은 유전자에 좌우된다는 것이 증명되고 있습니다. 만약 지성이 유전자에 따라 결정된다면 우리는 곧 지성을 향상시킬 수 있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이런 생각에 반대하는 모든 종류의 사람들은 케케묵은 골동품같은 사람들로서 여기에 관한 말만 들어도 히스테리 반응을 보입니다. 그들의 생각으로는 지성이란 단지 환경에 의해서만 결정될 뿐이라는 것이지요! 저능아와 다운증후군 환자도 환경 탓이란 말입니까!

이 세상의 모든 부모들은 가능한 한 똑똑한 자녀를 갖기를 기대합니다. 만약 부모들이 조상 대대로 안짱다리나 코끼리 귀 를 물려받았다면, 혹은 더 심한 경우 치명적인 유전병을 물려 받았다면 그들은 당연히 이런 결함들을 자기 자녀들에게 물려 주고 싶어 하지 않을 것입니다.

자기 자녀가 똑똑하기를 바라지 않는 부모가 있다면 이런 사람 을 부모라고 부를 수는 없을 것입니다. “내가 고통 받고 있는 이 유전병이 내자녀에게 물려질지 아닐지는 운명이나 신만이 결정할 권리가 있다.” 라고 말하는 것은 정말 무책임하고 범죄적인 행동입니다. 조금이라도 지각이 있는 부모라면 그런 유전병을 없앨 수 있는 기술을 거부하지 않을 것입니다. 만약 우리의 후손들에게 질병을 물려주는 그런 범죄행위를 방지할 법률이 제정되지 않는다면 반과학적인 소수의 골수 보수주의자 들은 계속해서 유전적인 장애아들을 낳을 것입니다.

이와 같은 진보에 반대하는 사람들이 현대의 우생학에 나치의 프로젝트를 연관시킬 때 잊고 있는 한 가지 중요한 점이 있습 니다. 나치는 하나의 인종만을 다른 인종들에 비해 우수하게 개선시키기를 원했습니다만, 그 반대로 유전학에 기초한 현대의 우생학은 인종이나 종교에 상관없이 모든 인간들을 개선 시키려는 것입니다. 그리고 오늘날 우리는 폭력적인 행동도 유전적인 것이라는 증거들을 발견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정말 놀라운 발견입니다. 곧 우리도 엘로힘의 행성에서 하고 있는 것처럼 유전적인 폭력성을 지니고 있는 사람들을 유전학적으로 치료할 수 있게 될 것이며, 이것은 우리 지구를 감옥이 없는 세계로 한걸음 더 가 까워지게 만들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