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미국 의회에서의 라엘 초청 연설문

2001년 3월 28일 조사감독분과위원회 의장

James C. Greenwood 귀하

나는 나의 증언을 다른 행성들에도 생명체가 있다는 말을 했다고 4세기 전 카톨릭 교회에 의해 사형선고를 받고 산 채로 불에 태워졌던 지오다노 브루노에게 바치고 싶습니다.

나는 여기 전세계 31명의 최고 과학자들과 철학자들이 서명한 선언문을 가지고 있는데, 이분들 중에는 DNA 구조의 공동 발견자 중 한 사람인 프랜시스 크릭 및 많은 노벨상 수상자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그들은 인간복제의 자유를 과학의 자유의 일부로서 지지하고 있습니다.

왜 나는 브리짓트 봐셀라에 박사에게 최초의 인간복제회사를 미국 에 설립하라고 요청했을까요?

왜냐하면 미국은 자유의 나라로서 전세계의 모델이 되는 헌법을 가지고 있으며, 또한 여러분의 제도 중에서 가장 놀라운 보석인 최고 재판소를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최고재판소는 미국의 헌법이 존중받도록 보장해줄 뿐만 아니라, 미국 시민들이 자신의 정부와 국회의원들 에게 반대할 수 있는 자유까지도 보장해 줍니다.

비록 인간복제가 금지된다고 하더라도 최고재판소는 과거 시험관 수정(IVF) 문제에서 그랬던 것처럼 그러한 법률이 헌법에 위배되기 때문에 그것을 취소시킬 것이라고 나는 확신하는 바입니다.

오늘날 시험관수정 덕분에 20만명의 어린이들이 살아 있습니다. 만약 시험관수정 금지법이 계속 시행되었더라면 이 20만명 어린이 들의 생명은 종교권력의 압력에 의해 부정되어 현재 존재하고 있지 않을 것입니다. 시험관수정이 합법화되기 전에도 반대자들은 이 방법이 괴물이나 기형아들을 태어나게 할 것이라고 예언했습니다.

만약 100년 전에 종교세력들이 과학의 자유를 금지하는 법안을 통과시킬 수 있었다면, 오늘 날 우리는 항생제, 수술, 수혈, 장기이식, 백신, 자동차, 전기, 컴퓨터, 비행기 등등의 혜택을 누리지 못하고 있을 것입니다.

과학을 중단시키는 것은 인류에 대한 범죄입니다.

만약 그런 발견들이 100년 전에 금지되었다면, 30억의 사람들은 태어난지 얼마 되지 않아 죽어버려 결코 삶을 즐길 수 없었을 것입니다. 그들 중에는 여러분의 부모 또는 여러분 자신이 포함되어 있을지도 모릅니다. 우리들 중 적어도 90%는 과학의 혜택 덕분에 오늘 까지 아직 살아 있다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30억 명이라면, 이것은 히틀러와 나폴레옹뿐 아니라 인류에 대한 그 어느 범죄자가 죽인 사람들보다도 많은 숫자입니다.

오늘 여러분의 손에는 현재 살아 있거나 미래에 살게될 수십억 명의 생명이 달려 있습니다.

여러분이 수십억 명의 생명을 구한 영웅으로 기억될 것인가, 아니면 과학의 발전을 지연시킴으로써 질병치료의 가능성과 새로운 생명 또는 영원한 생명을 부정한 인류에 대한 범죄자로 영원히 기억될 것인가는 여러분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여러분은 지연시키는 일 밖에는 할 수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다행 스럽게도 그 무엇이든 과학을 중단시킬 수는 없으므로, 인간복제는 결국 언제 어디선가에서 실현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법은 연구를 지연시킬 수가 있고, 그로 인해 고통받는 것은 대중들입니다.

그리고 바로 여러분이 그 지연에 대해 책임을 져야하며, 그로 인해 발생되는 죽음과 고통들에 대해서도 책임을 져야할것입니다.

이런 죽음과 고통은 또한 여러분 자신의 것이 될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국회의원들이라고 해서 갑자기 찾아오는 질병에 면역을 갖고 있지는 않으며 또한 여러분의 자녀들이나 손자들도 그렇기 때문입니다.

인간복제에 반대하는 종교인들은 낙태나 수혈 또는 수술을 거부할 자유를 갖고 있는 것과 똑같이 자기 자신이나 자기 자녀들의 복제를 거부할 자유를 갖습니다.

인간복제는 우리들이 영원한 생명에 도달하는 것을 가능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인간복제와 영원한 생명을 포함한 과학발전의 열매를 즐기기를 원하는 사람들이 그 혜택을 누리는 것은 그들의 권리입니다.

종교와 미신은 서로 다를 바 없는 것으로서, 만약 종교와 미신이 과학을 지배하고 있다면 우리는 아직까지도 암흑시대에 살고 있을 것 입니다.

위대한 미국 헌법에는 종교의 자유가 포함되어 있는데, 이것은 또 한 무신론자가 될 수 있는 자유, 즉 신은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믿고 아무런 도덕적 제약없이 과학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자유를 뜻하기도 합니다.

우리 라엘리안들은 과학이 우리의 종교가 되어야만 한다고 믿습니 다. 왜냐하면 종교와 미신이 사람들을 죽이는 반면 과학은 생명을 살리기 때문입니다.

과학은 미신과 초자연적인 믿음을 깨뜨립니다.

바로 이 때문에 종교는 항상 과학과 진보의 적이 되어 왔으며, 또 다시 온 힘을 다해 과학을 저지하려고 노력하고 있는 것입니다.

인간복제의 혜택을 받기를 원하는지 원하지 않는지 결정하는 것은 사람들의 자유에 맡겨져야만 합니다.

현재 우리는 의료과실로 사망한 10개월 된 아기를 복제하고 있는 데, 복제는 이처럼 아기들에게 제 2의 삶의 기회를 주는 것이므로 인간복제의 합법화는 다시 태어나지 못할 아기들의 권리를 보호하는 것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사랑하는 자녀나 손자가 그럴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들을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국회의원들은 암흑시대 세력과 미신의 공범자들이 되어서는 안됩니다. 그렇게 한다면 그들은 역사에 의해 심판받을 것입니다. 인간복제는 또 다른 위대한 발견을 향한 첫 단계입니다. 그것은 인류의 창조자들인 엘로힘이 지구상에 우리들을 창조했을 때 그랬던 것처럼, 완전한 형태의 인공적인 생명을 창조하는 일입니다.

인간복제는 사람들이 신이라고 부르는 존재의 뜻에 거스르는 일이 아닐 뿐만 아니라, 많은 다른 종교 지도자들이 주장하고 있는 것처럼 우리가 인간복제 방법을 발견하고 그것을 이용하는 것은 창조자들의 계획 속에 들어 있으며, 그럼으로써 우리는 성서에 써 있는 바와 같이 창조자들과 대등하게 되는 것입니다.

2001 년 3월 28일

반응형

'4. 지적설계 > 인간복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복제와 과학연구의 순수성을 옹호하기 위한 선언문  (0) 2023.07.08
결론  (0) 2023.07.07
거대생물학 (MACROBIOLOGY)  (0) 2023.07.05
미래의 집  (0) 2023.07.04
쾌락의 문명  (0) 2023.07.03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